서울 동대문에 없는거 빼고 다파는 벼룩시장이 있다!!! ㅋ

여행story 2012. 7. 4. 21:31

오늘은 서울에 있는 벼룩시장을 방문해 봤습니다.

인천촌놈이 서울까지 마실나간 이유가 머냐!!!! ㅋㅋㅋ

마실입니다.. 구경간다고요....ㅋㅋㅋ 

 

지난번 청계천 '앙셀' 이라는 돌잔치 전문 부페에 촬영갔을때...

촬영 스케쥴을 못맞출까봐,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는데요....

매일 차량으로만 이동하다가.... 오랜만에 지하철로 이동하면서,

우연히 서울 동대문 벼룩시장을 지나치게 되었지 멉니까...ㅋㅋㅋ

지나면서.... '아 구경하고 싶은데... 시간이....없네..' 라는 생각이었는데

때마침 시간이 비어서 구경가자!!! 해버리고 출발했습니다 ㅋㅋ

 

청계천 앙셀 혹시라도 찾아가실분은... 링크를 이용하시면 지도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찾기가 조금 애매하거든요...

 

블로그 http://blog.naver.com/ex950/150141156698

 

일단 오늘은 동대문 벼룩시장이 목적이니~ 일단 1호선 동묘앞 역으로 갑니다..

저는 인천에서 출발했으므로... 용산행을 타지 않고 1호선 서울방향을 탑승한 후~

동묘앞역까지 바로 이동햇습니다~

 

 

지하철에서 만난 불쌍한 발입니다....

시를 한편 쓰게 되더군요...ㅋㅋㅋㅋ

 

 

요기 동묘앞역에서 하차한후.... 벼룩시장은 3번출구로 이동합니다

3번출구로 이동할때 나가자마자 뒤로 훽~ 돌아야 합니다~

 

 

 

 

 

간간이 벼룩시장 가는길이라고 노랗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준비해둔걸 보면, 아마도 꽤나 사람들이 찾는 길인가 봅니다~

 

 

혹시 헷갈리실까봐...나오자마자 훽 돌아서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준비해 두었습니다....

제가 동영상 편집은 못하기때문에...

나오는 사람들 하나하나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하지 못했지만

 

**** 문제 된다면 자삭하겠습니다. 댓글이나 쪽지주십시요..***

 

 

3번출구 나오자마자~ 이렇게 길바닥에 뭔가 파는 사람들이 즐비합니다.....

그땐 몰랐는데... 이제보니..ㅋㅋㅋㅋ 우측에 비해..좌측 상가는 썰렁하군요 ㅡㅡ;;;;;

 

 

 

음... 이장면은 벼룩시장 진입해서 구경하면서 찍은사진인데...

한때 유명했던 짝퉁브랜드 시리즈죠.,,...

 

유명 브랜드 빈폴의 짝퉁..시리즈.... 빈곤, 빈티, 빈약......  실제로 입고계신분이 계셔서 .... 한번 몰카로..ㅋㅋㅋㅋ

 

 

 

이렇게 짝퉁들도... 널부러져 판매되고있습니다...

저는 태국푸켓의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것들도 봤는데...

머... 어차피... 전 구별못하니... 마냥 좋아보입니다...

사진 않을거지만... 만져나 봤네요.. ^^;;;

 

 

 

오늘의 대박아이템 1번 선수...

모자 입니다... 공감스튜디오는 출장사진 전문이므로... 100% 출장. 70%의 야외촬영이 있습니다.

해가 쨍쨍 뜨는날은.. 카메라 뷰파인더 때문에.. 선글라스도 야구모자도 썬크림도 아무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선글라스 - 눈으로 보이는 톤이 다운되므로 적정 노출을 맞출 수 없습니다.

야구모자 - 카메라를 얼굴에 대면, 모자가 걸리적거립니다..

썬크림 - 땀이 흘러 눈으로 들어가면 한동안 눈을 뜰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진사들은.. 목뒤부터 얼굴까지 가려지는... 밀림모자... 벙거지모자... 일명... '부니햇'을 씁니다..

카메라를 들이대면, 챙이 자연스레 접히고...

목부터 얼굴까지 해를 가를 수 잇고..

가볍고 구겨 넣을 수 있으니까요... ^^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가격이 대박입니다...

ㅋㅋㅋ 맞춰보세요.. 이가격이 얼마~~~~~~~~~~~~~~~~~~~~~~~~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대에 깔리것 모두 1천원 입니다.. ㅡㅡ;;

말이 댑니까? ㅋㅋㅋㅋㅋ

그냥 골르랍니다 천원이라고......

ㅋㅋㅋ 아줌마 엄청 친절합니다~

천원이면 실패고 나발이고 구매실수고 머고 없다...

일단 사고보자.. 생각에 한장 삽니다...

 

 

고르다 보니.. 이게 왠떡이냐...

so'basic ㅋㅋ 이거 브랜드 아닌가? ㅋㅋㅋㅋ

모양도 괜챦고 천원에 메이커.... 그래.. 사자...

ㅋㅋㅋㅋ 득템 득템!!!!

 

 

여성용으로 나와... 아주 깔끔하게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 머시기냐.....

이것저것 만지다가... 바로..승마 모자.. ㅡㅡ;;;

빅뱅의 GD정도는 되어야 소화할 수 잇는 승마모자 같은...

저.........모자..

 

 

 

내가 쓰니.. 일본순사...

에잇...

천원에 장만하려다가.... 뜯어말려서 안샀습니다...

 

그러다보니..ㅋㅋㅋ 어느새 가게들은 하나둘 정리......

5시쯤되면 미리 정리들 하십니다.....

 

근데....여기서 에피소드가 하나 생깁니다...

제 모자가 하나 갖고싶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특전사들이 쓰는 '부니햇'이 갖고싶어서 한 매장에 들어가서 이리 저리 만져보는데...

결국 안사고 나왔더니..

뒷통수에대고 쌍욕을 퍼부어 주시네요...ㅋㅋㅋ

 

사람들이..ㅋㅋ 나이도 먹고 산전수전 격고 그래서 그런지...

좀 개념없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언짢을 수도 있으니 혹! 가시게 되면.....

시비 조심하시기 바래요....

 

음.. 이젠...저녁도 됐고....

이제 식사나 할까...싶어서 대로변으로 나왔더니......

 

붉은 악마도 아니고...

화이트데빌!!!!!

 

 

 

먼지 몰라도 굉장히 파격적입니다..

날도 더운데...바이크까지......... 암튼 고생하십니다...

옆에 비누방울 보이시죠..?

 

바이크에서 나옵니다..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장치입니다

열의가 대단하십니다!!

 

 

인도에 포장마차에서 한 할머니께서...계란도 아니고..

ㅋㅋ 오리알을 삶아 파시더군요...

ㅋㅋ 대체 어떤맛일까? 한개씩 먹어봤습니다...

ㅋㅋ 계란보다 퍽퍽한 맛..

그리고 엄청 큰 노른자........

 

아래.. 깨는 동영상~

 

 

 

 

요건 생오리알 입니다..

가져가서 후라이를 해도 됩니다...ㅋㅋ

부화도 될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다섯걸음뒤....

배고픈데...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가 떡!!!!!!!!!!!!

 

왕돈까스집이랍니다...ㅋㅋ

어디 얼마나 맛있는지..들어가 봤습니다....

 

 

전반적으로 평을 하자면

가격

왕돈까스 가격 A -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외 메뉴 가격 C - 일반적인 가격입니다.

 

 

 

크기와 맛

크기 A - 왕돈까스라 칭할만 합니다.

B - 완전 맛있고 그렇진 않습니다. ㅋㅋ

 

총평 : 가격대비하면 A급의 맛과 크기 입니다.

가격이 오른다면 500원당 한단계 하락 수준입니다.

500원인상시 B

1000원 인상시 C

 

이런말 아시죠? 딱! 그가격의 맛

 

접시에 추가적으로 있는 밥이나 샐러드의 구성은 아주 허접합니다. ^^

돈까스만 드세요...

마카로니는 삶은후 그냥 꺼내주신듯..... 마요네즈가 없었습니다..

 

아~ 저녁에 돌아오기 너무 아쉬워 한정거장 정도 인천방향으로 걸었는데~

동대문 시장이 떡! 나타납니다..ㅋㅋㅋ

 

방산시장, 두타... 등등 보이지만, 겉으로 쭉~ 둘러보고 지하철을 타러 왔는데.........

아깐 없던... 밀리터리 제품을 파는 리어카 아저씨가 딱!!!!

"부니헷"있어요??  ㅡㅡ;;; 아... 세종류 씩이나......찍어오진 못했지만....

 

대략 보이시나요???

밀리터리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실거에요...

1세대, 2세대, 머 그렇게 나뉘는데..

전 잘 모르고.... 지금은 네모칸으로 디자인 되어진 디지털이라는 문양을 우리나라 군인들도 입는데요

바로 전에.. 입었던 얼룩무늬라는것이... 우드랜드 라 불리는 문양입니다.

원래 디지털 모양을 사려고 했는데.....

사막색에...ㅡㅡ;; 더 신형 모자... 나온지 이틀밖에 안된데다가....

가격도 좀더 비싼... 모자가 눈에 띠는겁니다....

 

 

 

 멀티캠(디지털무늬) 보다 더 우수한 위장효과로

시가지, 산악지형, 사막의 환경에 매우 적합한 A-TACS 패턴입니다

내가 어디 숨을 일은 없지만..... 나는 대한민국 예비역 육군병장... ㅡㅡ;; 좋아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군은 이제 디지털 무늬 패턴으로 적용시켜 보급이 점차 시작되었는데,

 

자세히 보면 연속적인 패턴이 아닌, 불규칙 하게 정교하도록 패턴이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통풍구멍도 있고.....

 

 

 

정품이라..움찔 하는순간... 결제...중...ㅋㅋㅋㅋㅋㅋ

시세를 모르고 간터라... 바가지 아닐가...의심스러웠는데....

26000원에 천원 깍아서 25000원에 구매.....

인터넷 뒤져보니... 24000원에 판매중이네요... 택배비 별도고...ㅋㅋㅋ

싸게 삿다..ㅋㅋㅋㅋㅋ

 

아참... 야외촬영이나 출장 촬영때 쓰면 좋을것같아서...

군용 vest?? 같은것 하나가 보여서 저렴하게 샀습니다..ㅋ

큼직한 주머니가 앞에 두개... 망원렌즈(70-200)이 가뿐히 들어갑니다.

 

왼쪽엔 딸랑이 오른쪽엔 렌즈 ㅡㅡ;;;;

머리엔 위장모자.. ㅡㅡ;;;

 

이게 돌잔치 복장인가....??? 전쟁복장인가??? ㅋㅋㅋㅋㅋ

그래도 활용도가 좋을것같아 삿네요...

 

 

 

사진은 조끼와 부니햇의 착용샷이고...

왼쪽에 보이는 누런 봉투는 전투식량이라 불리우는

미군용 MRE 입니다..ㅋㅋㅋ

번호가.......23번 이라고 써있는데....

 

아직 저는 개봉전이니.... 찾아서 링크걸어볼게요

http://www.slrclub.com/bbs/vx2.php?id=common_review&no=1129&nsk=1.1341404922.aafe9d34776d0aedc47fe18873ef6e2a

 

slr클럽에서 누군가 한번 드셨군요,...ㅋㅋ

구성품은 링크로 확인해보세요~~

 

그럼 서울 벼룩시장 한번쯤 들러보시고~

불친절한 상인들 조심하시고~

 

모두들 득템하시길 바랄게요~~~~~~~~~